반응형
보험료 부담된다고 생각 드는 적이 많죠. 서민들이 그런 고민들을 많이 하죠. 제가 많이 해요.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들까? 무사고 운전을 자랑하지 않고 있습니다. (자랑하다가 꼭~ 일 벌어지죠) 그럼 아끼는 방법은 무엇일까?
보험료 아끼는 방법
차를 안 사는 것이 최고입니다. 너무 했나? 그렇다면 잘 들어야겠죠? 일단 저는 삼성화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삼성이 광고 줄리 없고 그냥 저의 경험담) 그것도 다이렉트로 아끼는 듯 안 아껴지는 듯 직접 고르는데 친절하게 이것저것 잘 알려줘서 어렵지 않게 가입하고 있죠. 간혹 보험사원들에게 드는듯한데 요즘 그런 사람도 있나? 각설하고 보험 잘 드는 방법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입할 수 있는 최대 금액으로 가입
이런 거 아끼지 마세요 만에 하나 사고 나도 다~~~~ 나에게 돌아오니까 대물 1억 원이든 대물 10억 원이든 가격차이가 얼마 안 나요 그럼 최대한으로 한다. (마음이 편해지죠^^) 요즘은 10억 원짜리 차도 다니니 조심해야죠. (그런 일은 하늘에서 벼락 맞는 확률이 높을 듯하지만 그래도 벼락 맞는 사람 있잖아요)
돈을 아끼는 포인트는?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을 꼼꼼히 따져본다. 예를 들어
보험료 700,000원 1년 주행거리 4,500km 그러면 700,000 X 24% = 168,000 즉, 5,000km 이하니까 24% 돈을 돌려주니까 168,000원을 돌려주는 거죠. 이거 어마무시 합니다. 삼성화재만 있는 것은 아니니~ 아낄 수 있는 돈은 팍팍 아껴보자고요. 이 작은 것 하나도 못 아끼면 더 큰 건 어찌 아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