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써클 하우스 이승기 탈모 진행

by 세상을 찾는 사람 2022. 4. 21.
반응형

써클 하우스는 소수를 주인공으로 하는 콘셉트를 가진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프로그램에 나올 이들은 대머리 혼혈 모델 남자 간호사 여자 목수가 출연해 그들만의 어려움과 현장에서 느끼는 다른 이의 시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그중 이승기의 이야기에 주목을 하는군요.

 

이승기 탈모 진행

점점 머리끝이 얇아지는 것을 알고 탈모방지약을 먹고 있다고 하는군요. 벌써 그런 나이가 됐나 싶은 생각이 드는데. 87년생이니까 35살이군요. 그럴 나이가 된 것 같기도 한데요. 한가인 역시 충격적인 모발 상태를 진단받았다는 후문으로 본인이 다소 충격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대머리 주된 요인

대머리 하면 주된 요인으로 유전이란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죠. 1대를 건너 나온다고도 하고 아버지가 대머리면 바로 자식도 대 버리라는 식이 있는데요. 아직 정확한 내용은 밝혀진 것이 없죠. 

 

두 번째 요인

원형탈모처럼 일시적 탈모도 있는데 극심한 스트레스가 주요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호르몬의 변화로 가장 쉽게 나올 수 있는 신체변화 중에 모낭에 공급이 원할치 못해 탈모로 이어진다는 것이라고 이야기되고 있죠.

 

세 번째 요인

환경적 요인일 수 있는데요. 직업상 땀을 많이 흘린다거나 아니면 식습관 중에 기름지고 단백질이 부족한 식습관에 의해 생길 수 있는데요. 특히나 머리털의 주성분이 단백질이다 보니 단백질 공급이 원활하지 못하다면 머리털 생성에 도움은 안 되겠죠.

 

기타 요인

그밖에 여러 요인이 있을 수 있지만 그중에 대머리로 인한 심미적 스트레스가 가장 클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머리털이 있고 없고에 따라 보이는 외형의 변화가 가장 큰 부분이 아니겠습니다.

 

대처방법

일반적이지만 전문가와 상담을 통한 적절한 처방 아닐까요? 검증 안된 민간요법으로 되돌릴 수 없는 상황으로 갈 수 있으니 주위 말이나 인터넷에 떠도는 내용을 맹신하여 자신의 소중한 머리털을 한순간에 날리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