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성그룹 중에 스캔들 없이 아직까지 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그룹이 있죠. 코요테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그룹입니다. 코요테는 이미 가족의 범위를 넘어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가 됐지요. 그러나 보니 홍일점인 신지에게 많은 관심이 가게 마련인데요.
신지의 남자 친구 김종민?
한 간에 소문 중에 신지가 김종민과 사귀는 것 아니냐는 말들이 떠돌았었는데요. 신지는 결코 그런 일은 일어날 수없다는 반응을 보였었죠. 가족을 넘어섰다는 것이 큰 이유입니다. 그래도 흔들린 적 없냐는 말에 철벽 방어를 하곤 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몇십 년을 봤는데 과연 그런 마음이 들까 하는 생각도 한편 듭니다.
신지의 보디가드 김종민?
누가 누굴 가드 해주는지 모르겠는데요. 김종민의 어리바리한 모습은 오히려 여러 예능에서 호평을 받는 캐릭터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똑똑한 모습보다는 뭔가 모자란듯한 모습을 시청자들이 더 좋아하는다는 것을 어느 순간부터 깨달았다고 봐 할까요? 오히려 신지가 코요테의 진전한 리더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건 아닌지요?
신지의 남자 친구는 정말로 별로
김종민은 신지의 일거수일투족을 봐왔을 텐데요. 김종민이 폭로 아닌 폭로로 신지가 만났던 남자 친구는 정말로 별로였다는 폭탄발언을 했는데요. 신지의 약점도 강점도 잘 알고 있는 김종민의 말에 신빙성이 높아지는 대목이죠. 과연 그들의 앞날은? 두말하는 잔소리죠. 좋을 거예요. 멤버 모두 돈 잘 벌고 있잖아요.
반응형
댓글